일본 편의점 로손편의점, 모찌롤과 주전부리들



이치란 라멘을 먹고 잠깐의 시내 구경을 마친뒤에 숙소 체크인 할 시간이 되었는데요.


숙소 근처에 로손 편의점이 있어서 들렀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즐거운 일들 중 하나가 바로 편의점 습격인데요. 일본에서 이미 유명한 제품들은 우리나라에 많이 들어오기는 하지만 그래도 대부분의 제품들이 아직도 못 들어오는 상황이잖아요. 그리고 꼭 먹어보고 싶었던 것들이 있었기에 신나서 들어갔습니다.





확실히 편의점의 원조인 일본 답게 다양한 제품들이 있더라고요.


저기 보다보면 오로나민 C도 보이고요. 박카스도 볼 수 있어요. 신기했던 건 박카스는 우리나라랑 맛이 완전히 다르더라고요.





요게 바로 가기전부터 먹고 싶었던 모찌롤입니다.


아무 편의점에서나 판매하는 거 아니고요. 로손에서만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로손가면 바로 뛰어가서 모찌롤 부터 한번 찾아보세요. 제가 살때는 꽤나 많았는데요. 다 떨어지는 경우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아이스크림도 신기한 것들이 많아요.


솔직히 일본에서 먹었던 것 중에 맛 없는것들을 찾는게 더 힘들정도였다는 사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찌롤의 경우에는 신선한 곳에 준비되어 있어요.


여행기간만 길었다면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뿐만 아니라 편의점을 잘 살펴보면 재미나 보이는 제품들이 너무 많아요.





왠지 모르게 사고 싶은 레토르트 식품들도 있고요.





우리나라에서 비싸게 판매되고 있는 자가비도 있네요. 자가비 종류가 저렇게 많은지는 일본에 가서 처음 알았어요.





몇개 구매 안한 것 같은데 만원쓰는건 정말 쉽네요. 





양치를 자주 못할 것 같아서 산 입냄새 방지용 민트, 모찌롤, 자가비 그리고 젤리 이렇게 구매했는데요. 자가비 빼놓고는 다 성공이었습니다. 





포장을 대충봐서 와사비 맛인줄 알았는데 완두콩이었다는 반전...





모지롤은 빵은 정말 푹신푹신하고요. 크림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는데요.


아쉬웠던 점이 한가지 있었다면 제가 유제품을 많이 못 먹거든요. 그래도 한국에서 왠만한 크림빵은 괜찮았는데 저 크림에는 원유가 정말 많이 들어있는지 먹고나서 너무 화장실을 가게 되더라고요. 마음 같어서는 질리도록 먹고 싶었는데 2번밖에 못 사먹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