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펀드 투자 후기 및 현상황 (+1만원 받고 투자하기)



오늘은 어니스트 펀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은행이자가 연이율 평균 2%에 접어들면서 작년부터는 투자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랬던 것일까요? 개인 P2P 신용대출부터 부동산 대출까지 상당히 많은 대출이 실행되고 있었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곳은 어니스트펀드인데요. 원래는 신용대출 포트폴리오 투자를 주로 하는 곳이었는데요. 요즘에는 부동산 담보 대출을 집행하곤 하더라고요. 기존의 투자 수익금에다가 제 돈을 살짝 추가해서 호텔 스파스토리 준공자금에 투자를 진행하려 합니다.





절대 투자를 하라고 말씀드리는 건 아니고요. 


한번 보시고 합리적인 수준이라고 생각하셨을 때 투자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투자 집행기간이 5개월이라는 것이 저한테는 매력적이었고요. 1순위 우선수익권이기 때문에 상당히 안전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만약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라고 하시면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 1만원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10만원을 투자한다고 생각했을 때 10%의 수익을 한번에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칠 수 없겠지요. 초대 링크를 통해서 가입시에만 지급되니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주세요.


친구초대 링크


이제는 제가 투자했던 내역을 보여드릴려고 하니 한번 읽어보세요.





금액은 상당히 소소한 편이지만 꽤나 옛날부터 투자를 해왔었거든요.


보통 개인 신용 P2P 대출이나 포트폴리오 투자같은 경우에는 투자기간이 긴 반면에 투자금 회수가 어느정도 진척이 있는 편이에요. 100만원을 빌렸을시에 보통은 18등분하여 상환금 + 이자를 지급하는 형태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꽤나 많은 금액이 상환 된 것이지요.


하지만 부동산 투자 같은 경우에는 상환금을 만기일에 한번에 상환하는 구조로 되어 있는것들이 보통인지라 상대적으로 기간이 긴 투자는 조금 어려운 측면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5개의 투자에 집행을 하였네요. 




기존에 진행했던 포트폴리오 투자는 투자에 대한 리스크를 최대한 줄인 상품이었어요.


그렇기에 이렇게 연체채권이 발생하더라도 수익률이 조금 줄어드는 정도이지 큰 문제가 생기거나 하지는 않았거든요. 그래서 믿고 어니스트 펀드에 맡길 수 있는것이었고요.





그 경험을 살려서 현재는 부동산 쪽을 많이 공략하려 하는 것 같더라고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작은 단위의 공사보다는 금액대가 큰 단위의 공사를 주로 투자상품으로 올리고는 하는 편인데요. 여기에 리워드 까지 제공된다면 참 재미난 투자가 될 것 같은데 살짝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을 하면서 호텔 스파스토리에 10만원 추가로 투자하였는데요. 5개월만에 상환되는 상품이니 한번 기대해봐야겠어요.


#어니스트펀드 #이제나도투자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