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2세대 등급표 CP 순위 (1위~7위)

 포켓몬고 2세대가 되면서 이제 체육관에 올릴 수 있는 포켓몬스터들의 종류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저도 성도지방은 실제 게임으로도 많이 해보지를 않아서 그런지 생소한 몬스터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이번에 나온 2세대를 최대 CP 순위로 등급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1세대는 포함되지 않으니 참조하시고 그냥 재미나게 봐주세요.


현재 발견된 포켓몬스터에서는 원래는 1위의 자리를 망냐뇽이 차지하고 있었는데요. 2세대가 업데이트 되면서 마기라스에게 빼았겼네요.




1위 2세대 MAX CP 보유 248 마기라스


 바로 이 포켓몬입니다. 에버라스 - 데기라스 - 마기라스 순으로 진화하고 있고요. 마기라스 후기를 보자면 망냐뇽보다 더 보기 힘든 포켓몬이라고 합니다. 타입은 바위, 악 타입을 가지고 있고요. 최대 CP는 무려 3670 어마어마 하네요. 저는 아직 2000대의 포켓몬도 찾아보지 못하였는데요. 물기와 깨물어부스기/스톤엣지 둘 중에 하나 나오면 스킬은 졸업하는 것 같더라고요.




2위 천사같은 수비 악마 242 해피너스


 사념의 박치기와 사이코 키네시스를 가진 해피너스가 체육관에 3마리 이상 올라와 있다면 그냥 포기하는게 빠르다는 평이 나올정도로 수비에 특수화 된 포켓몬입니다. 물론 최대 CP3219로 깡패네요. 해피 - 해피너스 이렇게 진화합니다. 아마 발렌타인 데이때 눈치 빠른 포덕들은 이미 많이 잡아놨겠지요?




3위 단단해보이지만 과연 232 코리갑


 코리갑은 최대 CP가 3022 인데요. 그렇게 인기있는 포켓몬은 아닌 것 같네요. 순수 땅 타입의 포켓몬으로 원래 게임에서는 드래곤 타입에게 강해 용잡이 역활을 톡톡하게 했다고 하는데 포켓몬 고에서는 과연





4위 구하기 쉬운 이브이 196 에브이


 염동력/사념의박치기 와 미래예지가 나오면 키우면 되는 포켓몬입니다. 확실한 건 이브이를 구하기가 그나마 쉽게 때문에 빠르게 키울 수 있다는게 장점인 것 같네요. 최대 CP는 3000 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남겼지만 1회에 한정해서 강제로 에브이 진화가 가능하기도 하지요.


2017/02/17 - [게임/포켓몬고] - 포켓몬고 이브이 에브이 블래키 진화방법




5위 벌레 격투 타입의 희망이지만 안나오는 214 헤라크로스


 말 그대로 희망이지만 나오지 않는다고 하네요. 최대CP 2938에 딱히 진화도 없고 귀엽기도 이렇게 귀엽고 실용적인 포켓몬인데 아시아 지역에서는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만약 2세대 지역 한정 포켓몬이면 정말 난감한 상황인데요. 어떻게 되련지 모르겠네요.




6위 벌레 타입의 희망이 여기 또 있네 212 핫삼


 최대CP 2801에 벌레 강철 타입을 가지고 있는 핫삼입니다. 스라크 - 핫삼 트리를 타게 되고요. 사마귀에서 좀 더 로봇스러운 모습으로 변하네요. 왠지 모르게 하나 있었으면 하는 포켓몬이에요. 불릿펀치 와 아이언헤드/시저크로스 중에 선택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아직 스라크도 못 잡았건만 좀 더 분발해야겠어요.





7위 노멀 타입이라고? 써야하나... 217 링곰


 최대CP 2760의 링곰입니다. 깜지곰 - 링곰 테크트리고요. 귀여운 외관에서 갑자기 돈 뜯을 것 같은 늠름한 곰으로 변신하네요. 카운터와 파괴광선이면 그나마 무난한 스킬일 것 같네요.


여기까지가 제가 준비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포켓몬고 관련 소식을 전할지 기대가 되네요. 잘 보셨으면 30대 직장인 부스트 한번 검색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