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일동 점심 맛집 참치회덮밥 모듬초밥 참치향기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왔었던 점심 맛집인 참치향기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가 하는데요. 점심에 가시면 정말 어마어마한 양을 주셔서 너무 행복하기도 하더라고요. 점심이 정말 다양하게 있으니 다음번에도 한번 가보려고 합니다. 저희가 늦게가서 그런지 초밥은 2인분 밖에 주문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저는 참치회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점심 특선을 주문하더라도 이렇게 샐러드도 주시니 기분이 좋네요. 한번 먹고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사실 회사 근처인 상일동에는 먹을곳이 한정되어 있어서 매번 점심먹을때마다 고민하고 있는데 새로운 곳을 알게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회덮밥이 나왔습니다. 보이시나요? 안 보이신다고요? 참고로 사진에 찍힌 사이즈보다 실제로 먹으면 훨씬 크더라고요. 이거 1명이서 먹을 수 있는 양인가 싶을 정도로 주시는데요. 북어국도 같이 주셔서 좋았습니다.





참치회와 콩가루 야채 등등 이것저것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처음부터 전체를 다 비빈게 아니라 돈부리를 먹는 형태로 부분부분 비벼서 먹었습니다. 저는 그런 스타일이 더 좋더라고요.





회의 양도 꽤 되는 편입니다. 만약 조금 적다고 생각하시면 다 먹지 마시고 회 부분을 많이 덜어서 저 처럼 부분적으로 비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저도 꽤 잘먹는다고 생각하는 성인 남자인데요. 결국에는 남겼거든요. 이거 다 먹으면 오후에 일 못할정도로 배 부르겠더라고요.


아마 상일동 쪽으로는 거의 처음 하는 포스팅인 것 같습니다. 그 정도로 만족했다는 사실 아셨으면 좋겠네요.




포스팅을 작성해놓고 그 몇일을 못 참고 또 다녀왔습니다. 이렇게 포스팅을 중간에 추가로 쓰는것도 처음인 것 같네요.





이 모듬초밥은 8,000원인데요. 맛이 꽤나 훌륭하였습니다. 다만 아쉬운 건 튀김이나 우동같은것들이 나오지 않아 저처럼 양이 많은 사람한테는 살짝 아쉬울 수도 있다는 점 정도더라고요. 조만간 또 가봐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