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마드레랩스 비오틴샴푸 후기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주문해 사용하고 있는 샴푸에 대해서 포스팅 할껀데요. 바로 사진에 있는 MADRE LABS의 제품입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이허브 자체 브랜드이고요. 현재 샴푸 카테고리에서 1위를 하고 있는 제품이네요. 


사실 시중에서 파는 엘라XX이나 케라XX과는 비교를 하기 어려운 제품이지요. 시중의 제품들은 부드러움, 향기, 염색의 지속성 등 모발 자체의 부드러움을 강조했지만 이 제품은 비오틴이라는 영양소가 들어있다는 것을 강조했기 때문입니다. 사용감이나 후기에 관한건 차차 이야기 해보도록 할께요.


아이허브 바로가기 링크

(위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구매자는 5% 할인 혜택을 저는 5%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아이허브 매니아시라면 한번쯤은 써봤을수도 있어요. 예전에는 조금 더 연한 파랑색의 통이었고요. 원형으로 케이스가 만들어져 있었지요. 향 자체는 깔끔한 느낌이에요. 저기 써있듯 시트러스, 즉 레몬이나 감귤의 느낌을 받을 수 있고요.


비오틴에 대해서 검색해보셨던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머릿결을 굵게 만들어주는 성분을 일부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발 관리를 하셔야 한다면 필수적으로 사용해줘야 하는 제품입니다. 





성분이 꽤나 많이 들어있군요. 샴푸를 크게 보자면 두피샴푸와 헤어샴푸 두가지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샴푸 하고나서 머릿결에 신경을 쓰느냐 혹은 두피 피지관리의 더 신경을 쓰느냐가 저 두가지를 구분짓는 큰 요소라고 생각해요.


마드레랩스 비오틴 샴푸의 경우에는 따지자면 두피샴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다만 아쉬운 점은 펌프 형태가 아니라 양을 조절하기가 상당히 어려운 편입니다. 조금 따르려다가 훅 따르는 경우도 꽤나 많고요. 만약 뚜껑이 고장나면 난감한 상황에 봉착하게 되는 것이지요.





한손으로 사진찍고 거품일으키느냐 별로 거품이 안나보이지만 실제로 머리를 감을때에는 생각보다 많이 나니 그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거품양에 대해서는 궁금해 하실까봐 한번 찍어봤네요. 시중에 팔고있는 샴푸와 비교해서도 나쁘지 않은 거품양이 납니다. 전체적으로 살펴봤을 때 여자보다는 남자를 위한 샴푸로 적합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아이허브 바로가기 링크

(위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구매자는 5% 할인 혜택을 저는 5%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