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가글 테라브레스 2가지 맛 비교 후기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테라브레스 가글로 아이허브에서 많이들 사서 쓰시는데요. 여러 종류가 있지만 뭘 써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한번 준비해봤습니다. 테라브레스 2가지 비교 후기입니다.


아이허브 바로가기 링크

(위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구매자는 5% 할인 혜택을 저는 5%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비교해보려고 하는 제품은 스테디셀러로 유명한 초록병(MILD MINT)과 은색병(PEPPERMINT) 인데요. 보통은 초록은 오리지널로 많이들 알고 구입하시는 편이고요. 은색은 제일 쌘 시원함이 있는 가글로 많이 알고 계십니다.





초록병은 명불허전입니다. 리스테린이나 가그린처럼 그렇게 강력하지도 않고요. 입냄새나 그런것들을 확실히 잘 잡아주는 기분입니다. 리스테린이나 가그린을 사용하셨다면 맛이나 세기 자체도 훨씬 낮은편입니다. 물론 가장 기본적인 제품에 비교해서요.





이건 현재나온 테라브레스 제품중에 가장 강력한 제품입니다. 맥시멈 스트렝스라고 적혀 있네요. 제가 사용한 후기는 왠지 모르게 오리지널처럼 사용후의 기분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습니다. 왠지는 모르겠지만 깔끔한 느낌이 덜 들더라고요. 사람마다 후기는 다를수 있겠지만 저는 이 제품 사용해보고 다시 오리지널인 마일드 민트로 돌아갔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기분은 다를 수 있겠지만 가장 먼저 오리지널 추천드리고요. 만약 만족스러우셨다면 그대로 쓰시던 제품 쓰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실 테라브레스가 저렴한 것도 아니고 이미 효과가 좋다고 느끼는 데 제품군을 바꿀 필요는 없겠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블로거이니 다음번에는 파란 제품인 아이시 민트 주문해봐야겠네요. 그럼 이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