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갔을 때 진짜 맛있었던 곳중 한곳이었던 국수집을 소개할까 하는데요. 바로 이름하여 고기국수 맛집인 올래국수입니다.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꽤나 오랜시간 기달렸던 기억이 있어요. 문 열었을때부터 계속 바쁜곳이니 감안하셔서 가시길 바랄께요.





제주시내에서 먹기 힘드시면 서귀포점도 열었다고 하니 그쪽으로 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중요한 공지가 있는데요. 2017년 7월 5일 부터는 아래 장소에서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분명히 확장이전 할테니 기달리는 시간이 더 줄어들기만을 바래야 할 것 같어요. 지도는 이동한 곳으로 해놓을께요. 가실분들 참고하시길 바래요.







들어가자마자 나오는 건 기본 반찬이네요.





예전에는 메뉴가 많았던걸로 알고 있었는데요. 어느순간부터 고기국수 단일 메뉴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7,000원이고요. 원산지 같은 경우에는 돼지고기는 전부 제주산을 사용하고 있네요.


메뉴판 아래로는 우리나라 대부분의 맛집 서비스에서 수상한 것을 볼 수 있네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망고플레이트도 저기에 있군요.





시간이 그렇게 많이 지나지 않았는데요. 국수가 바로 나왔습니다. 보자마자 드는 생각은 헉 소리가 나더라고요. 생각보다 양이 훨씬 많아요. 고기도 정말 많고요.





위에만 살짝 있는게 아니라 정말 큼지막한 조각의 고기가 듬뿍 있습니다.





소면도 불지 않고 탱글하게 있고요. 정말 제가 먹어본 국수중에서는 제일 푸짐하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예전에 백화점 지하에서 고기국수라고 말하는 국수를 먹어본적이 있는데요. 정말 상대도 안될정도로 이게 맛있어요.





고기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순대, 곱창 못드시는)은 싫으실수도 있지만 저는 생각했던 것보다는 훨씬 냄새도 안나고 좋았습니다.





싹 비운거 보이시죠? 보통 국수 먹으면 금새 배가 꺼지기 마련인데 너무 든든해서 그런지 점심이 지나서도 배가 불렀네요. 만약 제주도에 또 간다면 시내 근처에서 한 그릇 먼저 먹고 갈만한 국수였습니다. 한번 꼭 가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