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가정식 전문점 토끼정 분당서현점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얼마전에 친구를 만나 고민하던 찰나 근처에 토끼정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방문한 게 언젠지도 정확히 모르겠는데요. 오랜만이라서 그런지 더 설래더라고요.





토끼정 같은 경우는 순번이 어플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편인데요. 그래도 살짝 기달려야 하더라고요. 그래도 1년 전에는 1시간 넘게 기달린 것에 비해서 짧은 시간 15분 정도 기달렸던 것 같네요.





일본 가정식 스타일의 음식을 파는곳이라 그런지 인테리어도 일본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토끼정은 미즈컨테이너와 서가앤쿡의 합작품으로 시작된 브랜드인데요. 미즈컨테이너와 서가앤쿡을 안 가보셨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지금은 대중적이지만 두군데 레스토랑 전부 저는 처음 먹었을 때 좋은 의미로 상당히 충격적이었거든요.





인테리어 되어 있는게 너무 예쁜 것 같아요. 가구 부터 시작해서 오디오까지요.





대표 메뉴를 주문해봤습니다. 카레우동과 숯불구이 반반이었는데요. 음료수로는 아기사과 1,000ml 를 주문했네요.





가장먼저 음료가 나왔습니다.

이름하여 아기사과인데요. 사과맛 에이드에 작은 사과가 정말로 들어있군요.


솔직히 병이 다르기 불편해서 화날뻔했지만 맛은 있었고 성공하기 위해서는 편리함보다는 사진에 잘 찍혀야하는구나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ㅋㅋ



.



원조인지는 모르겠지만 토끼정에서 가장 유명한 크림 카레우동이지요. 비쥬얼은 역시 끝내줍니다. 먹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지만 제가 그렇게 좋아하는 맛은 아닙니다.


크림도 카레도 아닌것이 또 먹기는 꽤나 불편하더라고요. 사진찍기는 엄청 좋습니다.





요게 숯불구이 반반인데요. 흠….. 요것도 참 애매합니다. 밸런스는 나쁘지 않으니 엄청 맛있다고 말하기는 어려운 그런 느낌 아시나요?





요게 바로 알 토끼밥! 알이 들어가있지요.

전체적인 총평은 확실히 밸런스는 좋아요. 그런데 자극적이지는 않습니다. 나쁘게 말하면 특색이 없거나 제가 특색있는 메뉴를 주문 안한거일수도 있네요.


근데 웃긴게 가끔은 생각난다는 점이에요. 이따금씩 가보고 싶기는 하지요.





이런 디자인을 보면 정말 일본 가고 싶네요. 9월달에 일본 놀러가는 꿈 한번 꿔야겠습니다. ㅠ_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