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7월 프로모션 추천코드 RIW280



안녕하세요. 어느덧 엄청나게 더운 7월이 다가왔습니다. 여름맞이용 아이허브 제품들을 몇가지 준비해봤는데요. 프로모션 정보와 함께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추천인 프로그램이 5% 할인 5% 적립으로 바뀐지 벌써 2달정도 가량 되었는데요. 보통 저처럼 빈번하게 주문하지는 않기 때문에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꽤 되실 것 같아요.


아이허브 5% 할인 바로가기


제 프로모션 코드 RIW280 이용하시면 기존 회원도 5% 할인이 됩니다. 참고하세요. 사이에 있는 아이허브 링크에도 제가 넣어놨으니 클릭하셔서 주문하실 때 장바구니 한번만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들은 가을을 위한 단백질 (그때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가거든요.) 여름에 두피좀 건강해지라고 마드레랩스 샴푸, 입안 가득 상큼한을 느끼기 위한 테라브레스, 혈압을 낮춰보려는 노력 코큐텐, 그리고 누구나 좋아하는 피넛버터 이렇게 주문했어요.





얼마전에 리뷰도 썼는데요. 빨리 운동을 시작해서 꾸준하게 먹게 될 날을 꿈꿔봅니다. 요즘 뱃살이 너무 나와서 힘들거든요.




모발을 굵게 만드는 B-복합체 + 비오틴 샴푸, 황산염 불포함


요건 저의 머리와 두피를 건강하게 만들어줄 샴푸인데요. 예전에 써봤을 때 확실히 단단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기는 했었어요. 다만 우리들이 흔하게 쓰는 샴푸처럼 머릿결을 부드럽게 해주는게 덜하기 때문에 염색이나 파마로 머릿결이 많이 상했다면 트리트먼트 따로 쓰셔야 할꺼에요.





벌써 3통째 사용하고 있는 테라브레스입니다. 실제로 입냄새가 그렇게 나는 편은 아니지만 사용하고 나면 확실히 입이 개운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요건 빵에 발라먹을 스프레드를 어떤걸 구매할까 고민중에 선택한 제품인데요. 먹어보니 전체적으로 갈려있어서 딱딱하거나 이빨 사이에 끼는 것 없이 부드럽게 넘어가더라고요.





제가 혈압이 가끔 안 좋을때가 있어서 먹는 CoQ10 인데요. 이번에 좀 좋은 제품으로 구매해봤습니다. 기존에 먹는거 다 먹게 되면 이걸로 먹어야겠어요. 아이허브는 사랑입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댓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