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추천제품 어머니 꼭 필요한 3가지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어머니 영양제를 구매할 때 꼭 필요한 3가지를 적어볼까 합니다. 요즘에는 워낙 종류가 많다보니 뭘 사야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시잖아요. 그래서 제가 딱 정해줄까 합니다. 사진에 있는 3가지를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한가지는 다른 걸로 대체할수도 있으니 글 잘 읽어보세요.





제가 추천하는 것은 이렇게 3가지인데요. 얼라이브 비타민, 소스내츄럴 글루코사민 그리고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유산균입니다.




Nature's Way, Alive! 원스 데일리(Once Daily), 우먼즈50+, 울트라 포텐시


가장 먼저 소개할 제품은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인데요.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여성용으로 2가지 종류가 나뉘어 있습니다. 물론 얼라이브 전체로 따지면 더 많은 것들이 있는데요. 어머니를 위한거라면 우먼 50+ 를 구매하면 될것이고 아니라면 기본으로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이 제품은 하루에 한번만 먹어도 되서 자주 먹기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영양소는 목적에 맞게 분배되어 있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유산균, 300억 유산균


두번째로 추천 할 제품은 유산균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300억마리가 한 캡슐에 들어있는 제품으로 유산균중에서도 조금 비싼 편인데요. 처음 드시는 분들 가성비가 중요하신 분들은 보통 많이들 드시는 50억짜리 제품으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일반적인 유산균의 마케팅이네요. 살아서 장까지 간다 이런 느낌말이죠. 일단 300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있고요. 종류는 총 8가지 입니다. 5종류의 유산균과 3종류의 비피더스 유산균이 있으니 개별의 유산균이 궁금하시면 한번 링크 들어가보시면 될 것 같네요.





이렇게 알루미늄으로 코팅되어 있고 완벽하게 밀봉까지 되어 있으니 확실히 믿을 수 밖에는 없지요.




Source Naturals,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콤플렉스 MSM 함유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제품은 글루코사민입니다. 사실 저는 아직 젊은지라 관절이 아픔을 잘 못느끼는 편인데요. 어머니는 안 그러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집안일을 많이 하다보니 반복적인 일에 익숙해져있잖아요. 그리고 나이도 아무래도 있으신 편이라 매번 관절이 아프다 말하셨습니다.


그래서 제일 처음 사드린 제품이 글루코사민이었는데요. 이건 저희 어머니께 일반적인것이지 만약 글루코사민이 필요 없으시다면 오메가3대체하여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사면 살수록 매력적인 제품들이 많은데요. 하나씩 정리해서 올려봐야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