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루테인 추천제품 닥터베스트



안녕하세요. 루테인 하면 다들 눈에 좋은 것 들어는 보셨을텐데요. 요즘 현대인들은 아무래도 눈이 피로한 경우가 많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주변 사람들이 많이들 찾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한번 구매해서 먹어보고 있습니다. 회사 동료랑 같이 먹고 있는데 플라시보 효과인지는 몰라도 눈이 번쩍 뜨이는 기분이 든다고는 하더라고요.




Doctor's Best, 옵티루트(OptiLut) 루테인, 10 mg, 


총 120 베지 캡슐이 들어있는데요. 권장량이 하루에 2정씩이거든요. 그러니 2달치를 제공하는 것이겠지요. 가격은 14,000원대 입니다. 닥터 베스트는 워낙 아이허브에서 많이 찾는 제품이라서요. 후기도 많고 믿음직스럽기는 하더라고요.





과학에 근거한 영양분이라고 하니 과다 복용에 겁내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만약 권장량인 2캡슐보다 더 드시려 하신다면 꼭 의사와 상담해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영양소라는게 적어도 안 좋지만 과다 복용해도 그리 좋지는 않으니까요.





보시면 2캡슐 당 루테인 20mg 제아잔틴 4mg이 들어있는데요. 대부분의 루테인이라고 설명하는 영양제에서 이 두가지 성분이 같이 들어가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더라고요. 구글링을 조금 해보니 노란색을 띄는 천연 색소 중 하나로 인체에서의 합성은 안되기 때문에 음식물로써 꾸준히 섭취해주면 좋은 성분이라고 하네요.





유리기의 중화와 눈 건강을 유지하는 데 좋다고 써 있네요.





뚜껑을 여시면 이렇게 솜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습기 방지를 위해서일까요?





안쪽에는 아까 설명드렸듯 노란색의 알약이 들어있네요.





사이즈는 보기보다 작은편이에요. 저도 모니터를 하루종일 보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터라 꾸준히 복용하려고 하는 중입니다. 하루에 도대체 몇개의 영양제를 복용하는지 모르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