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항공권 최저가로 예매하기



어떻게 하면 항공권을 최저가로 예매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다가 이번 9월 말일경에 가는 태국 방콕행 항공권을 최저가로 지를 것 같어서 신나서 쓰는 포스팅입니다. 만약 여행 고수라면 이미 아는 정보일 가능성이 높으시니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사실 많은 곳을 검색할 필요는 없어요. 어딜 검색해야 하나고요?





자유여행을 다녀오셨다면 알만한 그 곳. 바로 스카이 스캐너입니다. 항공권 구매방법은 다양하게 있다지만 마일리지도 없고 돈도 많이 없는 배낭여행족에게는 이곳이 바로 천국이지요.


유명 팁중에 출발지와 여행 날짜만 선택하고 도착지를 선택하지 않고 가격을 보고 갈 곳을 결정하는 그런 여행 방법도 있다고 하지만 저는 이미 방콕을 가기로 마음을 먹었으니까 도착지는 이미 정해져 있는 것이지요.





출발 날짜를 9월달로 맞춰놓고요. 오는날을 10월달로 맞춰놓은뒤에 이제 고르시면 됩니다. 주의하실점은 가는날에 따라서 오늘날의 가격은 소폭 변화합니다. 상승하는 경우도 있지만 하락하는 날짜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저가를 노려봤으나 에어아시아는 오는 비행편이 저녁에 도착하기 때문에 좀 힘들겠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한 항공은 제주항공입니다. 항공권 등급에 따라서 다르기는 하지만 제가 구매한 표는 15kg의 무료 수화물을 제공하니 이득이겠더라고요.


안 그래도 에어아시아를 타게되면 올때는 수화물 추가해서 오려고 했는데 잘되었더라고요.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제주항공에 들어가봤습니다.





그러고보니 6월달에는 국제선을 탈 시에는 30,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더라고요. 혹시나 해서 쿠폰함을 보니 발급이 되어 있네요. 얼마전에 회사 워크샵으로 제주도를 다녀오면서 마일리지 적립을 위해서 가입했던게 쿠폰 발급까지 이어 진 것 같습니다.





3만원이면 비행기표 값에 10%정도 되는 거금인데 할인 안받을 이유가 없지요.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을 시도했습니다.





특가운임은 아니지만 무료 수화물도 제공되고요. 무슨일이 생긴다면 취소도 가능한 비행기 표네요. 무슨 일이 없기만을 한번 바래야겠어요.





탑승자 정보를 입력하고 가격을 확인해보면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36만원대면 살짝 비쌀뻔 했는데 쿠폰 할인이 저를 많이 도와주더라고요.




그외에도 선택할 수 있는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저는 전부 선택하지 않았지만요. 뭐 하나하나가 전부 돈이더라고요.





9월 말이면 생각보다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중간에 또 다른 곳 가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래서 여행은 중독인가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