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6월 프로모션, 할인코드 RIW280



이제 5월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번달은 저도 태국과 제주도를 다녀오느냐 너무 바뻣던 한달이었던 것 같어요. 뿐만 아니라 블로그 관리하랴 요즘 관심있는 가상화폐에 눈 돌리느냐 정신없이 지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곧 다가오는 6월을 맞이하여 아이허브 이벤트 한번 챙겨봤어요.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혜택이 없었던 기존구매자들도 요즘에는 5% 할인 + 5% 적립으로 최소 10%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부스트 RIW280 이랑 함께 한다면 할인코드 적용해서 최저가로 직구 할 수 있어요.





기본 프로모션인데 모르시는 분들이 꽤나 많더라고요. 아직까지도 신규 회원이라면 최소 15%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요. 기존 회원이라도 10%는 받으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장바구니에서 코드 입력하셔야 하고요.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링크 하나 남겨놨어요. 링크로 들어가시면 코드까지 전부 적용된 상태이니 구매만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혹시모르니 장바구니에서 꼭 한번 확인하시고요.


아이허브 할인코드 바로가기






이 외에도 다양한 세일을 진행하는데요. 어느순간부터 다시 우체국택배와 CJ택배 무료배송이 다시 시작되었네요. 40불 이상 주문 시 무료니 최소한 저만큼 구매하시는게 이득이겠지요?




구매 바로가기



아이허브 자체 브랜드인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에서 CoQ10 30일분을 1달러에 제공하네요. 이 브랜드는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서 저도 이번에 한번 사봤습니다. 제가 최근에 구매한 제품들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사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허브 제품들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메일, 방명록 어떤 매체를 통해서도 궁금한 점 물어보세요. 속시원하게 대답해 드릴께요.




Sundesa, BlenderBottle ProStak


최근에 저는 운동을 꽤나 열심히 하고 있었는데요. 더 열심히 해보고자 Scivation, XTend, BCAAs 제품과 함께 구매했는데요. 맙소사 BCAA 제품이 폐기되었네요. 아이허브 이용하면서 처음 폐기 되었는데 얼마전에 통관 금지 성분으로 지정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왜 하필 제가 구매하려는 순간 이렇게 되어버렸는지 너무 아쉽습니다. 아마 조만간 대용품 구매해서 이번에 산 물통과 함께 열심히 운동 할 것 같어요.




Twinings, 차갑게 우려내는 아이스 티, 복숭아


요건 딱 봐도 너무 궁금하게 생겨서 구매한 제품인데요. 이제 슬슬 아니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었잖아요. 귤젤리의 계절은 가고 이제는 차가운 티의 계절이 와버리고 말게 된 것이죠. 한번 마셔보고 추가 구매할까 생각중입니다.




LactoBif 유산균, 300억 유산균 CFU


이게 아까 제가 말한 제품인데요. 무려 300억 마리의 8가지 활성 유산균이 들어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나름 유산균 애찬론자라서 매일 먹어주는데요. 한번 효과를 기대해보려고요.




옵티루트(OptiLut) 루테인


이건 바로 눈건강에 좋다는 루테인인데요. 꽤나 좋은 제품을 사용하기는 하지만 매일 렌즈를 끼다보니 눈이 침침하고 이물감이 드는 건 어쩔수가 없더라고요. 지인이 루테인 먹으면 좀 낫다길래 한번 사봤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집에 잼이 없어서 처음 구매해본 제품인데요. 알고보니 다들 알고 계시는 샹달프에서 나온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어쩐지 패키징이 익숙하더라 했는데요. 샹달프 잼보다는 약간 더 달고 덜 건강하게 만든 제품인 것 같어요. 그래서 그런지 왠지 모르게 맛이 기대됩니다.





요건 왠지모르게 인기가 많길래 구매해 본 캔디인데요. 레몬향에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제품인 것 같더라고요. 여기까지 제가 소개하는 아이허브 6월 프로모션 및 할인코드 정보였는데요.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이번달에도 다들 현명하고 즐거운 구매하시길 바랄께요. 그럼 이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