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오메가3 추천제품 Madre Labs



제가 포스팅에서 제시하는 링크혹은 제 프로모션 코드 RIW280으로 첫 구매 혹은 재 구매를 하신다면 최소 5%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하면 우리나라에 수입되지 않는 외국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사이트로 유명했었는데요. 이제는 워낙 직구를 많이들 하시고 미국 영양제가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것을 아셔서 아이허브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다들 건강보조식품을 구해서들 드시고 계시지요. 영양제를 저처럼 많이 사봤던 사람들이 꼭 추천하는 제품을 세가지 고르자면 종합비타민, 유산균 그리고 오메가 3 입니다. 이것들은 먹어서 손해 볼 것 없는 것 같은 느낌인거 다들 아시죠?


하지만 아이허브에는 제가 얼마전에 구매했던 리포조말 액상형 비타민 C가 30포에 33,000원정도 하는 고급 제품부터 오늘 소개할 저렴이이자 가성비 좋은 베스트셀러인 마드래랩스 오메가 3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거든요. 한번씩 먹어보시고 자기에게 맞는 영양제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Madre Labs, 오메가 3 프리미엄 피쉬 오일, 비 GMOs, 글루텐 불포함


마드레랩스는 아이허브 독점 브랜드에요. 우리나라에서 흔하게 말하는 PB 상품인것이지요. 자체 제작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은 저렴하지만 고품질을 지향하는 것이지요. 아무래도 유통비라던지 광고비 같은 것들이 덜 들기 때문에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가격으로는 무려 100 캡슐에 8,000원도 안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칠레산 피쉬오일을 사용하고 있고요. 아무래도 자체 브랜드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제품의 정보를 더 알리려는 듯 성분 분석표도 제시하고 있네요.





무조껀 싸기만 한 제품은 아니에요. 캡슐이 100개 들어있는것을 감안하셔야 하는데요. 이것보다 훨씬 많이 들어있고 더 저렴한 제품도 있기는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것들을 비교해봐야겠지요. 그리고 실제로 먹었을 때 자신과 맞는지 여부도 저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건강보조식품들이 우리가 아플때 먹는 약처럼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제품은 아니에요. 오래동안 복용해야 하고 어쩌면 효과를 직접적으로 보는것이 아닌 플라시보로 느낄 수도 있는것이지요. 하지만 저는 먹을 때 아무래도 힘이 더 나는 것 같더라고요.





제품은 하루에 한번 2 소프트젤을 드시면 되고요. 함량은 2개를 먹었을 때 기준으로 나와있네요. EPA는 360mg DHA는 240mg 입니다. 아무래도 물고기 기름인지라 칼로리가 약간 있습니다.





이 제품은 산업 표준이 가장 높은 칠레에서 추출과 분자 증류를 진행하였고요. 캡슐은 생선 젤라틴을 이용하여 미국에서 제조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하루에 2 캡슐을 드셔야 하고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셔야 합니다. 성분때문에 큰일이 생기는 것보다는 캡슐 사이즈가 작은 편은 아니라 기도에 막혔을 때 쉽게 도와줄 수 없을테니까요. 오메가 3는 기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보관에 유의하셔야 하는데요. 당연히 직사광선은 피하고 상온(20 ~ 25도)에 보관하는 것을 추천하네요.





얼마전에 구입하기는 했지만 꽤나 신선한 제품이 들어왔군요. 우리나라 제품들도 이렇게 만든 날짜가 얼마 안된 것은 구입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알약 사이즈가 적은 편은 아니어 보이지요? 안쪽에는 실리카겔이 있어서 습기를 빨아들여주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빈속에 먹으면 생선 비린내가 올라오기는 하지만 제가 아까말한 3가지 제품 비타민, 오메가 3 그리고 유산균은 꼭 먹어주는게 좋으니 가성비 좋은 제품 한번 드셔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