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망고디저트 허유산 서울잠실롯데월드점

 



홍콩에 간다면 많이 먹어야 할 곳중 하나로 꼽히는 허유산이 우리나라에 들어왔더라고요. 저는 홍콩에 놀러갔었을 때 몰랐어서 한번도 못 마셔봤는데요. 얼마전에 잠실 롯데월드 가는김에 한번 마셔봤습니다. 진한 망고의 향기가 느껴져서 좋았지만 홍콩에서의 허유산과는 조금 다르더라고요.


위치는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쳐 근처에 있어요. 지하 1층 어드벤처 입구에서 남문방향으로 있고요. 잘 안보이면 세븐스프링스 바로 옆에 있으니 그걸 이정표로 찾아가시면 될꺼에요. 






홍콩에서도 못마셔본 허유산을 한국에서 만날 수 있다니 기대되더라고요. 한국에서도 매장이 많이 생겨서 쉽게 볼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요. 한번 마셔보니 쉽지는 않을 것 같더라고요. 망고 가격이 비싼 탓인지 조금 아쉬운 면이 있었거든요.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아요. 홍콩에서도 그렇게 저렴한 가격은 아닌 것 같더라고요. 밥을 먹고 방문했던터라 A1 라지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꼭 쥬스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제품이 있더라고요.





물론 전부 열대 과일로 만든거고요.





으아 이거보니 홍콩가고 싶네요. 뭐 저는 담달에는 방콕을 갈테니 너무 부러워하지는 않으려고 합니다.





다음에 가면 망고푸딩 먹어보려고요.





비쥬얼이 장난아니죠. 다른 사람이 주문한 것 사진만 찍었는데 벌써 후회중이에요. 그냥 저것도 주문해서 먹고올껄... 아마 가격은 4,000원이었던 것 같네요.





주방보고 엄청난 망고의 향연에 사진찍어봤어요. 생 망고를 열심히 갈아주는 거겠지요?





드디어 제가 주문한 망고쥬스 A1이 나왔습니다. 간 망고 위에 조각이 올라가 있는데 귀엽네요.





먹고나서 알았는데 진짜 먹을줄 아는 사람은 망고만 갈아달라고 말하더라고요. 아랫부분에는 젤리랑 코코넛워터가 들어있는 것 같던데 다른 사람들이 노젤리로 먹으니 저도 그렇게 먹을껄 후회했어요.


그런데 홍콩에서는 노젤리로 주문해도 망고를 가득 갈아주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양이 그만큼 준다고 하더라고요. 이건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그래도 저는 맛나게 먹기는 했어요. 아마 맛은 홍콩이랑 같겠죠? 달달함도 있지만 망고의 새콤함이 잘 살아있더라고요. 조만간 또 방문하게 되면 그때는 망고푸딩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