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핑락 50% 할인 배송 후기, 오메가3 애플사이다 유산균 등



얼마전에 파이핑락에서 일부제품 50% 할인 행사를 진행했었지요. 저도 그것에 힘입어 사고 싶었던 것들 몇가지 구매했습니다. 물론 구매하면서 더 좋은 제품 먹고 싶은 마음에 무조건 50% 되는것만을 고르지는 않았고요. 유산균과 피쉬오일(오메가3)는 제일 좋아보이는 것들 먹었어요. 상세후기는 나중에 하나씩 올릴테니 지금은 왜 어떤 이유로 제가 구매하게 되었는지 정도만 알아두세요. 확실한 건 아이허브에 비해서 한국으로 배송되는건 상당히 오래걸리더라고요. 대한통운이 느린건지 파이핑락에서 처리가 느린건지는 모르겠지만 이 부분은 확실히 개선해야 할 것 같어요.


파이핑락 직구방법 바로가기




프로바이오틱-10 복합체 30억 마리


이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30억 마리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세일 했던건 3억마리 정도만 들어있는 제품이라서 한단계 위의 제품으로 그냥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때에따라서 다르지만 제가 구매했을때에는 $9.39 였네요. 우리나라돈으로 만원 좀 넘는 가격에 3개월분이 넘는 유산균을 구매할 수 있다는건 정말로 저렴한 것 같어요. 가성비 측면에서는 확실히 파이핑락이 최고군요.





잘 알지는 모르지만 분명 우리 몸에 도움이 될 것 같은 10종류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한알씩 한번이나 두번정도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장까지 잘 도달해서 제 몸을 좋게 해주겠죠?




마카 1600 mg 바로가기


페루의 인삼이라고도 불리는 마카인데요. 남녀 모두의 호르몬 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고 있습니다. 사실 그것뿐만 아니라 남성의 그곳에 엄청 좋다고 하는데 그곳이 어딘지는 말하기 어렵네요.  천연 자양강장제의 의미로도 많이들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LEAN CLA 1250 mg (홍화유 혼합)


체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LEAN CLA도 구매했습니다. 공액리놀레산 어려운 이름을 가지고 있는 성분으로써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몇몇 조사결과에 따르면 kg을 줄여주는 것보다 %를 줄여줌으로써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것 같어요. 저도 요즘 꽤나 고체중이기에 한번 먹어보려고 구매했습니다.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어유 1360 mg 

(950 mg 활성 오메가-3)


제가 구매한 것 중에서는 가장 비싼 제품이네요. 오메가 3뿐만이 아니라 EPA, DHA가 들어있네요. 이것저것 듬뿍 들어있어서 그런지 알약크기는 상당히 큰 편이고요. 오늘 아침 빈속에 먹었더니 생선 냄새가 훅 올라와서 깜짝 놀랐네요. 역시 영양제는 속좀 든든하게 하고 먹어야겠어요. 차차 먹어보면서 자세한 리뷰는 나중에 해볼까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