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쉐이빙크림 키스마이페이스



이제는 사다사다 쉐이빙 크림까지 사냐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남자들에게 쉐이빙이란 상당히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씩 꼭 해야하는 일종의 의식같다고 해야할까요? 최근까지 시중에서 판매하는 비누로 했더니 깔끔하게 면도가 잘 안되는 기분이더라고요. 그래서 아이허브에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Kiss My Face, 모이스쳐 쉐이브, 무향

11 액상 온즈 (325 ml) - $6.13 ( 6,966원 ) 바로가기


정확한 이름은 모이스춰 쉐이브고요. 키스마이페이스는 브랜드 이름입니다. 뷰티제품을 파는 것으로 아이허브에서 꽤나 유명한 곳인데요. 현재 쉐이빙 부분 1위네요. 일단 용량이 상당히 큰 편입니다. 325ml 인데요. 평소에는 질레트 사 제품만 써와서 크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일단 크림 형태의 제형을 가진 곳으로 아무래도 기존의 쉐이빙 폼 보다는 적게 바르는 편입니다.





일단 향은 아무향도 나지 않습니다. 시원함을 강조하는 다른 제품과는 확연하게 다르지요. 그리고 4in1을 강조하는 제품인데요. 부드럽고 매끈하고 피부진정과 보습이 전부 된다고 하네요. 사실 단어 차이가 미묘해서 표현하기 좀 애매하더라고요.





첫째, 이유가 하나씩 나열되어 있네요. 비타민 E와 내츄럴 오일로 피부에 부드러움을 줍니다. 둘째, 크림 포뮬라가 매끈하게 만들어 밀착시켜주고요. 골든씰, 레몬그라스 그리고 알로에가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그리고 올리브와 코코넛오일이 수분보습을 해준다고 하네요.





다 들어있나 확인해보니 뭐가 엄청 많이 들어있네요. 그리고 파라벤, 프탈레이트, SLS, 방부제, 동물성성분 전부 무첨가 제품이네요.





한번 짜보았는데요. 질감이라던지 색이 엄청 특이하더라고요. 사진으로는 표현이 잘 안되는데 살짝 은빛나면서 반짝거리는 느낌이네요.





너무 로션같으면 밀착력이 떨어지니 이런식으로 끈적거리는 질감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은 사용감이었는데요. 싫어하시는 블로거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데요. 시원한 청량감이 꼭 있으셔야 하신다면 다른 제품을 그런건 상관없이 잘 잘리고 보습만 잘되면 된다 하시면 이 제품 한번 사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어요.


최근에 아이허브 코드 할인방법이 바뀌었습니다. 5% 추가 할인되는 코드가 있는데요. 제 코드는 그걸로 바꾸어놨기 때문에 RIW280 입력하시면 추가 5% 할인되는 것 확인하실 수 있을꺼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