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구강청결제 추천 테라브레스



 최근에 구매했던 제품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아본다면 바로 구강청결제로 유명한 테라브레스입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가글하는 문화가 그렇게 발달되어 있지 않은데요. 이번에 직접 사용하면서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을 수 있었지요. 보통 가글하면 가그린, 리스테린을 떠올리는게 대부분인데요. 생각보다 많이 아주 많이 자극적이더라고요. 물론 순한맛이 나오기는 하지만 괜히 순한맛을 쓰면 제대료 효과를 못보는 것 같은 느낌이기도 하고요.




TheraBreath, 상쾌한 호흡, 구강 세정제, 부드러운 민트 향

16온스 (473ml) - $9.64 (약 10,954원) 바로가기


이 제품이 현재 테라브레스에서 1위 그리고 아이허브 가글 제품에서도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마일드 민트인데요. 얼마전에 했었던 프로모션에서도 이 제품만 쏙 빠져있었더라죠.


제가 미국에서 살다온 친구가 있는데 다른 제품은 몰라도 이 제품은 잘 알더라고요. 미국에서도 꽤나 인기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산소에 의해 작용되는 제품이고요. 보통 구강내의 냄새 즉, 입냄새때문에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저는 잘 몰랐는데 여자들도 그런 고민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언제 다음카페에 올라온 짤을 봤는데 입냄새 = 테라브레스 공식이 성립된다고 하네요. 그만큼 많이 사용해보고 효과를 봤던 제품 이에요.





입냄새와 12시간동안 싸워준다고 합니다. 방지해준다는 소리겠지요. 즉각적으로 효과가 나타나고요. 구강 건조증 퇴치에도 도움을 주네요. 당연하게 무 알코올, 인공향료, 인공색소입니다. 





이 제품의 유래를 보면 Dr.Harold Katz가 딸의 알수없는 임냄새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 1993년에 개발하였다고 하네요. 사용법으로는 뚜껑에 테라브레스를 가득담고 1분동안 가글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나서 30초동안은 목을 가글하고 헹궈주시면 될 것 같어요. 아침 저녁으로 해주시면 효과적이고요.





여러 인증을 받았네요. 왠만한 구강 질환에 효과적이니 제품을 사용하고 만족스럽지 않았다면 연락하라는 자신감 넘치는 이야기도 적혀있고요.





저또한 가글을 잘 안하는 편이기는 한데 이번에 하면서 꽤나 충격적이었어요. 일단 양치질을 하고 물로 잘 헹궈낸다고 생각했는데 은근 구석구석 끼어있는 찌꺼기들이 있더라고요. 양치를 하고나서 가글을 1분정도 정성스럽게 하니 뱉어낼 때 생각보다 입에 남은 이물질들이 많더라고요.


그런것들이 입냄새의 주범이 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은 생각보다 싸한 느낌이지는 않아요. 의외더라고요. 가글할때 입만 오물거리는게 아니라 볼쪽까지 확실하게 보내서 하는 편인데 리스테린으로 할때는 살짝 고통스러울때도 있었거든요.





이렇게 하루에 2번씩 가글하니 황사 마스크 썼을때에도 의외로 상쾌한 입냄새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도 또 구매하려고 대기중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아이허브 코드 할인방법이 바뀐거 알고 계시나요? RIW280 프로모션 코드란에 입력하시면 5% 추가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이건 추천 코드마다 조금씩 다르니 꼭 구매하시기 전에 확인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