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 태국 방콕 할인코드 한국에서 미리 받아놓기

보통 태국에 가게되면 대중교통보다는 택시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실랑이 하는 것에 지친 사람들은 우버를 많이 타게 된다고 하네요. 블로그들 보면 우버 다운로드는 한국에서 받아놓고 방콕에 도착하자마자 유심을 사서 가입하면 된다고 하는데 한국에서 가입까지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시간적으로 여유가 많다면 태국가서 해도 상관없지만 저처럼 밤 비행기라면 미리 해놓고 가는게 피로를 줄일 수 있는 지름길이니까요.





1. 먼저 위의 사진을 클릭하셔서 가입 페이지로 가시면 됩니다.




2. 가입하기에 앞서 확인해야 할 부분을 표시해드렸는데요. 한국에서 가입하면 10,000원 할인이라고 나오지만 저렇게 첫 2회 탑승 시 75바트 할인이라고 나와야 한다고 합니다. 꼭 확인하시고 가입하세요. 만약 저렇게 나오지 않는다면 아랫쪽에 PROMO CODE란을 비우시고 가입후에 설정하실 때 추가하는 방법으로 가입도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3. 75바트 할인이라고 저렇게 나오는 이유가 제가 지역을 태국으로 바꾸었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가입하게되면 현지에서 유심만 바꿔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것이지요.


가입을 하셨으면 PC로 로그인 후에

프로필 탭에서 여행하실 나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 나라 여행할때도 써먹을 수 있을것 같네요. 물론 자신의 프로모션 코드를 홍보해야겠지만요.





4. 위치를 이렇게 변경하셨으면 결제 탭으로 들어가셔서 할인코드를 입력하시고 적용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치를 바꿔놓은 국가의 프로모션 코드가 제 우버로 들어오게 되는것이지요. 물론 첫가입시에만 적용되요. 아마 제 링크로 잘 가입하셨으면 이런 절차 없이 75바트짜리 쿠폰 2개가 있을꺼에요. 물론 첫 승차시에 자동으로 적용되고요.





보통은 uber X를 이용하지만 혹시나해서 TAXI 팁을 0%로 내려놓았습니다. 이건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설정하시면 되요. 차라리 좋으셨다면 팁은 현금으로 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아무래도 카드 결제가 되면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이나 그렇게 기분이 좋을것 같지는 않거든요.


이렇게 하면 우버 설정은 끝인데요. 이리 PC로 가입해놓으시고 쿠폰까지 받아놓은 다음에 태국 가자마자 이용하시는건 어떤가요? 사용법은 그 무엇보다 쉬우니 패스. 그나저나 태국 전역에서 가능한건 아니고요. 대도시 위주로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방콕을가서 우버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택시 기사님들이랑 실랑이하는걸 누구보다 싫어하거든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