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 르메르 여름 폴로셔츠

작년부터인가요 부쩍 유니클로 아이템을 계절마다 사는 것 같은데요. 바로 유니클로 U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유니클로 U는 에르메스 전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를 앞세워 시즌마다 새롭게 출시하는 컬렉션을 뜻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유니클로 르메르라고 불리기도 하지요. 일본은 유행에 덜 민감한건지 아니면 물량이 많은건지 정확하게는 알 수 없지만 재고가 항상 충분하게 남아있더라고요.





 

작년 겨울에는 니트를 많이 샀었는데 올해에는 뭘 사볼게 있을까 해서 들렀는데요. 요즘은 잘 사지 않는 폴로셔츠를 구매했네요. 이것저것 많이 입어봤는데 이것만큼 괜찮은 아이템이 없는 것 같더라고요. 





가격은 39,900원이니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죠. 저번 시즌에는 봉태규 니트로 우리나라에서 엄청 인기 끈 제품을 일본 직구까지해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꽤 되시더라고요. 





제 기준으로는 이 제품도 깔별로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가지고 싶었어요. 카키는 우리나라에서 전부 빠졌던데 일본 유니클로에서 구매해야 하려나봐요. 


 

지금 검색해서 찾아보니 2,990엔이더라고요. 분명 세일할 때 후려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한번 입어봤는데요. 제가 가지고 있는 폴로, PK 셔츠들은 대부분 기장이 길고 펑퍼짐하게 되어있어서 아랫단을 바지속으로 넣고 다녔거든요. 배바지라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그런 스타일을 선호하는터라 

 

그런데 이건 그럴 필요가 없었어요. 





이렇게 아랫단쪽이 짧고 마감 처리가 되어있거든요.





조금 타이트해보이기도 했지만 저는 역시나 L사이즈가 맞는 것 같더라고요. 상의는 앞도뒤도 안돌아보고 라지 삽니다. 





오늘은 이렇게 입고 나갔는데요. 물론 아우터도 하나 더 껴입고요. 조만간 반팔 입을 수 있는날이 되면 자주 입게 될 것 같은 아이템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