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볼노스 조합(볼리베어 원펀맨) 완벽 정리

오랜만에 푹 빠진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롤토체스인데요. 유튜브 보다보니 볼리베어를 이용해서 뚝배기를 부셔버리는 볼노스 조합에 대해서 알게되었습니다.

 

 

 

한 때 랭커 1위를 찍기도 했었던 강다니엘마누라 라는 아이디를 가진 롤토체스 유저는 볼노스 조합만 가지고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패치 되기전에 꿀 빨아야겠더라고요.

 

뭔 조합과 같이 나와도 말도 안되게 강력한 닌자

 

저도 연구 할 겸 볼노스 조합에 대해서 공부해보려 합니다. 타요tv에서 이야기 했듯 볼노스가 최고의 조합이라고 볼수는 없는데요. 그 이유는 4닌자의 무시무시함 때문입니다. 그러나 워낙 강력한 덱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4닌자 조합으로 가기 때문에 틈새 시장을 잘 노린 조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핵심 시너지로는 싸움꾼, 빙하, 공허, 로봇, 야생입니다.

 

이렇게만 잘 갈 수 있다면 4등 안쪽 진입은 무난

 

핵심 챔피언은 볼리베어, 브라움, 블리츠크랭크, 초가스, 레오나, 렉사이 등이 있습니다.

 

아이템은 곡궁 2개가 필요하며 초반에 곡궁이 안나오거나 확보 하지 못하면 다른 조합으로 가는 것을 생각해야 할수도 있습니다.

 

이 덱을 운용하면서 절대적으로 피해야 할 일은 볼리베어에게 아이템을 잘못주는 것입니다. 제가 몇 번 그랬더니 딜이 나오지 않더라고요.

 

 

초반 운영법,

 

초반은 일단 잡히는대로 이성을 만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조금 생각해 볼 것은 야생 혹은 싸움꾼 위주로 조합을 구성하면서 중반을 진입하셔야 합니다.

 

위의 핵심 챔피언으로 3성까지 갈 수 있다면 좋겠지만 워윅이나 니달리 3성 즉 야생쪽으로 가더라도 상관없습니다.

 

중반 운영법,

 

볼리베어의 아이템을 맞추는 것에 열중하면서 체력관리를 해줍니다. 리롤은 가능하면 늦게 돌리는 것이 좋지만 체력 관리가 안된다면 과감하게 리롤을 통해서 타 2성 챔피언을 핵심 챔피언으로 교체해줍니다.

 

후반 운영법,

 

1등을 하고 있을것으로 예상되는 4닌자 조합이 약하기만을 기도하면서 묵묵하게 조합을 갖추어가면 됩니다.

 

야생으로 가게될시에는 나르를 꼭 모아줘야하며 공허일시에는 위의 조합처럼 가시면 됩니다. 야생이던 공허이던 레오나눈 필수 조합입니다.

 

내일은 더 나은 랭크로 가길 바라면서 간단 볼노스 간단 공략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