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닥 거래 비박스(bibox) 거래소 가입하기



이오스닥(eosDAC)을 거래 할 수 있는 거래소 비박스 가입하기


최근에 이오스닥이 꽤나 핫한 이오스 기반 토큰이 되어 버렸는데요. 벌써부터 거래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저는 일단 이더리움 지갑에 넣어둘 생각이거든요. 추가로 매수는 해도 매도는 안하려고요.


아무래도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뭐든 처음이 상당히 중요하더라고요.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더라도 혹시 투자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텐데요. 이오스닥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비박스(Bibox) 라는 중국 거래소 입니다. 그러면 진행해볼까요?


비박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일단 들어가보면 한글 지원도 상당히 잘 되어 있는 편이고요. 제 2의 바이낸스를 꿈꾸려고 하는지 전체적인 분위기가 비슷합니다.





외국 거래소 대부분이 회원 가입을 할때에는 많은 정보를 물어보지 않아요. 사용 가능한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쉽게 회원가입이 가능한데요.





비박스는 진짜 바이낸스를 좋아하는지 리캡챠도 똑같은 걸 사용하네요.





리캡챠 인증을 하게 되면 가입하신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날아갑니다.





이런식의 이메일을 금방 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메일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셔서 계정을 활성화 시키시면 됩니다.





가입 하는거 정말 어렵지 않지요?





가입을 다 하셨다면 로그인을 하시면 되는데요.





일본어나 스페인어도 없는데 한국어가 당당히 국가 리스트에 있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얼마나 단타를 많이 하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지요.





가입을 진행하시고 바로 거래를 하는게 아니라 계정에 대한 최소한의 보안책을 만들어놓아야 합니다. 얼마전에도 이더 월넷 때문에 난리가 났던 적이 있었는데 한번씩 꼭 사고가 나거든요. 


아무리 보안에 철저한 거래소라고 할지라도 주의 또 주의 하셔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기본적으로 구글인증기라고 적혀있는 2FA 인증을 꼭 하는 편이에요. 





지금 보시면 아무 인증이 안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지요? 구글인증이라고 적혀있는 부분의 연동을 누르시면 2FA 인증이 가능한곳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인증 수단은 구글 OTP 인증기를 사용하셔도 되는데 저는 Authy 라는 서비스를 사용중이에요. 크롬 확장으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클라우드 연동도 가능해서 저는 편하더라고요. 인증기 선택은 본인이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혹시라도 Authy 이용하시려면 http://bost.tistory.com/178 참고하세요.





인증 받는 방법은 나오는 QR 코드를 인증하면 30초 마다 변화되는 인증 번호가 나오고 그것을 입력하는 형태로 되어 있는데요. 저기 있는 키 같은 경우는 1번만 발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안전한 곳에 적어놓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에 OTP 잃어버리고 키까지 분실한다면 계좌 자체를 열어볼수가 없게되요.





인증이 끝나시면 다음번 로그인 부터는 OTP를 입력하셔야 로그인이 완료되니 참고하시고요.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유명한 거래소가 아니지만 공격적인 코인상장과 마진거래까지 가능하니 기술적으로는 열심히 일하는 거래소인 것 같아요. 그래도 항상 위험은 도사리고 있으니 거래소도 분산해서 투자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