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소닉 추천인으로 가입해서 치킨값 벌기



비트소닉 가입이 저번주 10월 12일 부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서버가 터질 정도로 난리가 났었는데요. 결국에는 신규가입 중단을 주말동안 하기로 결정했었지요.


15일 9시부터 신규회원가입을 다시 받는다고 하는데요. 예전에는 60 BSC까지 줬던 회원가입 보상을 30 BSC로 줄이는 등 여러가지 사항이 바뀌었는데요. 글을 쓰는 현재 가격 기준으로도 치킨값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가입 해놓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러면 어떤 것들이 바뀌었나 한번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그리고 가입전에 말씀 드려야 할 것이 치킨값 벌었어도 바로 빼는것이 불가능합니다. 현재 최소 거래 가능 금액이 100 BSC이기 때문에 판매를 위해서는 일단 원화 입금을 진행해서 BSC 를 사야 가능하니까요. 언젠가는 100 거래제한이 풀릴 것 같기 때문에 당장 빼는게 아니라면 지금 가입할만 한 것 같기는 해요.


최대 30 BSC 받고 비트소닉 가입하기




일단 먼저 말했던 것 처럼 선착순 10만명까지 최대 30 BSC를 지급하고 그 이후로는 10 BSC 만 지급하기로 결정이 났습니다. 받는 사람이나 저 처럼 블로그 하는 사람이랑 서로 조금 아쉬운 결정이네요.





10월 15일 이후 가입자 추천인 수수료부터는 비율을 40%에서 20%로 축소 시키고 BSC 스테이킹 하는 사람에게 주는 비율을 늘릴 예정입니다.




이번에 큰일이 감기처럼 몰려와서 그런지 BSC stake 기능과 수익 배당은 그만큼 미뤄졌네요.





그리고 BTC 에어드랍 이벤트가 미뤄졌고 거래 수수료는 드디어 받기 시작하네요. 지금부터 쌓이는 수수료를 모았다가 배당할지 궁금하기는 하네요.


큰 변화가 있을것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조금 아쉬운 대처가 아닐 수 없는데요. 과연 11월달에도 비트소닉이 핫한 거래소가 될지 조금 궁금하기는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