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주사위 게임 벳다이스(BetDice, EOSBet DIce) 리퍼럴



요즘 들어 저는 이오스 댑에 상당히 관심이 많은데요.


이유가 몇가지 있습니다. 일단 이오스는 아시다싶이 DPOS 채굴 형태를 사용중이므로 CPU에 스테이킹만 해놓는다면 다른 POW 형태의 블록체인에 비해서 네트워크 사용료를 따로 낼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스캐터를 사용한다면 로그인 조차 정말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도 물론 BetDIce나 EOSBET Dice 와 같은 주사위 게임 댑 들이 이더리움이나 다른 곳에서도 있었을 텐데요. 그 곳에서는 주사위를 굴리는 행위마저 비용이 들었으니까요. 그래서 요즘 이오스 댑 순위를 본다면 이런 류의 게임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지금 소개하는 두 게임의 방식은 비슷합니다. 주사위 던기지는 뭐 다를 것 없어요.


* 지나친 게임 행위는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일단 먼저 소개해드릴 벳다이스(BetDice) 같은 경우는 가입을 하게 되면 매 시간마다 이렇게 럭키드로우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0.005 EOS가 기본으로 제공되고요. 최대 50 EOS까지 받으실 수 있는데요. 만약 확률분포가 똑같다고 하더라도 10001/1 확률을 뚫기는 정말 어렵겠지요.


그래도 이런 미끼 상품이 있어야 사람들이 들어와서 주사위를 돌려볼 것 같아요. 옵션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EOS와 DICE 토큰을 걸고 주사위를 돌려 볼 수 있는데요. 첫 가입시에는 1000 DICE 토큰을 제공하고 나중에는 이 토큰을 스테이킹 하게되면 비율에 따라서 댑의 수익을 되돌려주는 시스템을 구축중이라고 합니다.


이오스 주사위 게임 벳다이스 바로가기





댑 순위는 조금 낮지만 거래량 만큼은 최고인 이오스벳 다이스도 있습니다.

텔레그램 방을 살펴보면 사람마다 선호하는 것들이 조금 다른 것 같더라고요.


여기는 신기하게도 한글 번역을 해놓았습니다. 한국 사람들이 이오스 많이 들고있는건 도대체 어떻게 알았을까요. 하하. 그리고 벳을 이오스로만 가능합니다. 이 부분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다들 아시겠지만 회원가입은 이런식으로 가능하고요.


게임방법은 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따로 설명이 필요없을 것 같고요.





와 지금까지 최고 금액을 배팅해서 당첨된 사람들 리스트를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몇천 이오스를 베팅하는 사람들도 있다는걸 확인할 수 있었네요. 진짜 소름돋는 가격이에요 1000 이오스도 없는데 만 이오스 단위라니 역시 큰손들은 다른가봐요. 저 분의 지갑이 궁금하니 몰래 가서 봐야겠어요.


이오스벳 다이스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