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스케일2 인바디 체중계 구매후기

저탄고지나 방탄커피를 실행하고 마시다보면 아침마다 혹은 때때로 내 몸이 어떻게 되가고 있는지가 상당히 궁금해집니다. 인바디 기계로 재면 간단하겠지만 집에 없는 상황이기에 그리고 주변에 있더라도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는 여건이 보통 아니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할지 상당히 난감한 순간이 오는데요.





그래서 인바디 체중계로 알려져있는 대륙의 가성비 아이템 샤오미 미스케일2를 구매했습니다. 일단 평을 보자면 체성분 측정에 대해서는 정확도가 떨어진다는 이야기가 많았는데요.


일단 이 부분에 대해서는 인바디를 조만간 재보고 판단해야겠더라고요. 뭐라도 나오고 이력관리가 된다는 사실에 저는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보통 직구로 구매한 것들을 홍보하면서 수익을 얻을텐데 미스케일 2 같은 경우는 제가 잘 못찾은 것일수도 있겠지만 한국에서 판매하는게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저도 직구로 안사고 그냥 오픈마켓에서 저렴한 곳 찾아서 구매했습니다.





제 몸의 생체 신호를 측정하기 위한 것이 네 곳이 존재하고 있고요. 저쪽에 발바닥을 잘 맞추면 체성분 측정이 가능하게 됩니다.





아랫쪽에는 건전지를 넣는곳이 있는데요.





AAA 사이즈의 건전지 4개가 들어가니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정확도는 둘째치고 이렇게 매일 측정이 가능하니 저탄고지나 방탄커피를 할 때 참 좋은 것 같아요. 어짜피 집에있는 3-4만원짜리 체중계로 제대로 모든것들을 측정한다는 것은 사실 욕심이니까요.


이건 이것대로 측정하고 보건소에가서 날 잡아서 피검사를 한번 받아볼까 싶기도해요. 제 몸은 제가 챙겨야 하니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