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브코인 (NAV) 급등이유



어제 기준으로 약 23% 정도 나브코인이 급등하였습니다. 급등 이유를 살펴보려고 트위터와 커뮤니티를 검색해본 결과를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이런식으로 급등이 일어났을때에는 많이들 한글로 되어 있는 찌라시를 믿고 매수 매도를 하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저는 그렇게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가장 먼저 확인할 것은 코인의 로드맵과 트위터 채널 같은 공식적인 루트를 체크 해보시고 나서 한글로 번역 혹은 의견이 있는 글을 보시는게 더 도움이 되겠더라고요.


저는 이번 급등으로 일부 매도(손절) 하였고 그 분량을 토대로 하여 트레이딩을 진행 할 생각입니다. 매도 하지 않은 보유분이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나브코인은 지갑에서 stake(POS)를 해서 연 5% 가량의 이자를 지급하기 때문에 전부 지갑으로 전송하여 존버 할 생각입니다. 





사실 코인 포트폴리오가 너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그렇게 신경을 못쓰던 코인이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어떤식으로 운용할지 생각할 수 있게 되었네요.


제가 가장 먼저 확인한 것은 트위터 입니다.





나브코인의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NavCoin)인데요. 최근에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플랫폼을 소개하였네요. 저도 블록체인 기술 전문가는 아니라서 잘은 모르지만 읽어보니 기존에 문제 있었던 부분에 대해서 전반적인 코드 수정을 진행할 예정인가봅니다.


이번 급등 이유라고 봐야 할 트윗 같은 경우는 이번에 소개한 VALENCE의 새로운 업데이트 사항을 월요일 아침에 소개한다는 것인데요. 그 내용이 급등에 선반영 된것으로 보입니다.





그외의 최근 업데이트 사항으로는 새로운 팀 멤버가 나브코인에 합류하였다는 사항인데요. 3일전 이야기라서 반영되기에는 조금 늦은 사항이지 않나 싶네요. 급등한다고 손절 익절하는 것보다 장투로 가지고 있었던 코인에 대해서는 이렇게 한번 확인해주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