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유니클로 조금 저렴하게 사오기



얼마전에 제가 일본여행을 다녀온 사실은 전부 잘 아실텐데요. 사와서 가장 유용하게 쓰고 있는 제품이 아무래도 유니클로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일부 제품의 경우에는 가성비가 좋다지만 아무래도 일본 회사이기 때문에 본토가 제일 저렴하기는 하더라고요.


그래도 꼼데 같은 다른 브랜드 보다는 완전 저렴하지는 않기 때문에 과소비는 금물이고요. 필요한 제품만 골라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동생은 보아하니 속옷 제품을 주로 구매했더라고요.






저 또한 속옷 제품과 셀비지 청파지 그리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가을 팬츠를 구매했는데요. 사실 속옷의 경우에는 생각보다 저렴하지는 않았어요. 우리나라도 엄청 비싸지는 않더라고요.


하지만 청바지와 바지는 





이 제품이 아마 우리나라에서는 59,9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일본 엔화는 면세 받았을시에는 3,990엔이니 우리나라보다 약 20,000원 가량 차이가 나는거네요.


왜 일본 사람들이 유니클로를 많이 입을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아시겠죠? 우리나라 사람에게도 저렴한 편인데 ㅇ리본 사람들이 느끼기에는 얼마나 더 저렴하게 느껴지겠어요.





제가 요즘 잘 입고 있는 가을용 치노 팬츠는 우리나라에서 39,9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이 제품은 약 10,000원정도 차이가 나는것이고요. 이렇듯 바지 종류나 셔츠 뭘 사도 10,000원 정도는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작년에 유행했던 유니클로 U 제품은 해외 직구를 해도 메리트가 있을 정도로 저렴해서 거의 대란급으로 인터넷 구매를 많이 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요즘 마음에 드는 롱패딩이 있어서 알아보는데 이건 생각보다 많이 저렴하지는 않네요.





제가 요즘 잘 입고 있는 에어리즘 팬티인데요. 느낌이 입은듯 안입은듯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실크 느낌이 나더라고요.





요건 기본 면팬티인데요. 무엇보다도 가성비를 무시못하지요.





에어리즘의 경우에는 990엔에 판매되고 있었고요.





일반 면팬티는 590엔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부피가 작아서 그런지 이건 약 1,000원정도 의 차이가 나서 그다지 메리트가 없겠더라고요. 에어리즘의 경우에는 약 3,000원 정도 차이가 있기는 합니다. 여러장 구매하면 저렴하게 해주는 이벤트는 한국이나 일본이나 진행하는 것 같더라고요.


이렇게 적게는 천원 많게는 이만원정도까지 금액 차이가 나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싸다고 너무 막 사지 마시고 꼭 입어보시면서 현명한 소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혹시라도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한 번 부탁드릴께요. ^^ 감사합니다.


검색할 때 직장인부스트 검색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